홈페이지 이용안내 FAQ
- 회원가입 했는데 로그인이 안돼요
회원가입후 반드시 등록한 이메일을 확인하시고 보내드린 가입인증 소스를 클릭하셔야 합니다.
이메일로 보내드린 가입인증 소스를 클릭하지 않으면 회원가입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이므로 노동OK에 로그인을 할 수 없습니다.
즉, 이메일에서 가입인증 소스를 클릭하셔야만 노동OK 회원등록이 완료되어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인증 절차 (요약)
- 1단계 : 회원가입시 등록한 이메일에서 노동OK가 보낸 <가입 인증메일>을 확인합니다.
- 2단계 : <가입 인증메일>에 포함된 <가입인증 소스>를 클릭합니다.(이 단계에서 가입이 완료됩니다.)
- 3단계 : 노동OK 홈페이지에서 등록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합니다. - 회원가입 인증 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
회원 가입시, 본인 확인을 위한 인증 이메일은 노동OK에서 즉시 발송됩니다.
인증메일이 발송되더라도 수신자의 메일 보관 용량이 가득차 있는 경우에는 인증메일이 반송됩니다. 이런 경우에는 메일함을 정리하셔야 합니다.
간혹, 인증메일이 스팸메일로 분류되어 스팸편지함에 저장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스팸편지함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필요한 경우, [ID/PW찾기]에서 인증메일 재발송을 요청하실 수도 있습니다.
-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1단계 : 인증메일 받기
잊어버린 아이디나 비밀번호는 가입시 등록한 이메일을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창에서 [ID/PW 찾기]를 클릭하여 가입시 등록한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이메일로 아래와 같이 인증정보(아이디,임시비밀번호,인증링크 소스)를 보내드립니다.2단계 : 인증 링크 소스 클릭하기
귀하가 받으신 이메일에서 [비밀번호 변경을 위한 링크소소]를 [클릭]합니다.
3단계 : 아이디와 변경된 임시비밀번호 사용하기
노동OK 홈페이지에서 아이디와 [임시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정상적으로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로그인 하신 후에는 반드시 비밀번호를 바꾸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회원가입시 적은 이메일주소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시 작성하신 이메일을 기억하지 못하거나, 이메일로 비밀번호가 전송되지 않거나, 이메일 주소가 변경되셨을 시에는 아래로 문의 메일을 보내주십시요.
문의 메일 전송시에는 본인의 실명, 핸드폰번호 기타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사항(주소 등)을 함께 남겨주시면 신속한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https://www.nodong.kr/ContactUs
노동OK(032-653-7051)로 직접 문의주시면 보다 빨리 처리될 수 있습니다. - 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나요?
회원 아이디는 처음 가입하신 이후에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