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0인미만 사업장의 경리사무원입니다.
오늘 사업장 점건 관련 사전 준비 서류 라는 공문을받았는데
다른건 다 괜찮은것같은데
연차휴가사용현황 및 연차유급휴가수당 지급 현황
이라는 건이 걸려서요
저희회사는 연월차는 물론이고 관련 수당같은것이 없습니다..
워낙 작은회사이고 1인당 주어진일이 있기에
한명이라도 빠지면 일이 돌아가기힘든 시스템 때문인것같습니다..
만약 점검을나와서 연월차, 연월차 수당등이 없다는게 문제가된다면
벌금이 있나요..?
점검 나오기전에 뭘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