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저희는 공무원 급여체계에 준하여 호봉제로 급여를 받고 있습니다.
급여체계를 호봉제에서 연봉제로 전환하려고 하는데 도움이 필요합니다.
성과급을 반영하여 연봉테이블을 작성하려고 하는데 방법과 모델이 있으면 부탁합니다.
현재 저희는 공무원 급여체계에 준하여 호봉제로 급여를 받고 있습니다.
급여체계를 호봉제에서 연봉제로 전환하려고 하는데 도움이 필요합니다.
성과급을 반영하여 연봉테이블을 작성하려고 하는데 방법과 모델이 있으면 부탁합니다.
성별 | 남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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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 경남 |
회사 업종 | 협회 및 단체 |
상시근로자수 | 20~49인 |
본인 직무 직종 | 사무직 |
노동조합 | 없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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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계약 | 산정시간 문의드립니다. 1 | 2018.10.30 | 258 |
1. 상담내용상의 정보만으로는 임금체계 변경에 대한 포괄적 질의라서 귀하의 사업장 특성에 맞는 임금체계에 대한 조언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2. 가능하시면 해당 내용은 구체적으로 귀하의 1) 사업장 임금체계 개편의 필요성, 2) 기존 임금체계에 대한 문제의식, 3) 사업장 업무 특성 및 근로자 근속 및 업무분장 내용, 4) 동종 업계 임금체계 현황, 5)소속 사업장 근로자들의 기존 임금체계등에 대한 의견, 6) 임금체계 개편에 따른 비용 발생 추계(시뮬레이션)등의 자료를 구비하여 종합적인 컨설팅을 받아보셔야 할 것으로 판단되며 해당 내용에 대해서는 가까운 지역의 '공인 노무사'등 전문가와 협의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노동자의 권익향상과 노동환경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저희 '한국노총'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며, 좋은 하루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