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연차관련해서 문의하고 싶은데요.

기존에 직원 연차계산을 회계연도 기준으로 계산을 했었는데요.

입사일기준으로 계산했을때와 차이가나면 퇴직시 재계산 해야하기도 하고,

입사일기준이 계산도 간편하고  직원들도 입사일기준으로 생각하셔서 

기존 직원들은 그냥 그대로 연도기준으로 하고 , 신규입사자분들 계산부터는 입사일기준으로 계산을 하고 싶은데요.

그렇게 해도 되는지 아니면 꼭 전직원을 회계연도 기준으로 맞춰야 하는지 해서 문의 드립니다.

그리고 입사일기준이라하면 연차발생일이 다 틀려서 미사둉시 연차수당 발생일이 다 틀려질텐데

개인마다  연차수당 발생일에 맞춰서 수당을 지급해야 하는지 해서요.

감사합니다.


Extra Form
성별 여성
지역 서울
회사 업종 제조업
상시근로자수 20~49인
본인 직무 직종 사무직
노동조합 없음
연관 검색어
이 정보를 친구들과 공유
카톡으로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