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현재 1년 9개월 중소기업 다닌 IT 업종에 다닌 26살 남자입니다. 

현재 상황을 정리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7월 , 8월 월급을 주신다면서 계속 받고 있지 못하며, 6,7월 경비도 받고 있지 못한 상태입니다. 

임금채불 관련으로 각서를 받아 내려 해도 현재 다시 연락주신다면서 말씀만 하시고 현재는 연락이 없으신 상황입니다. 

임금채불 신고를 하려면 절차와 어느 서류가 필요한지 알고 싶습니다. 

두번째 실업급여는 가까운 세무사무실로 들려서 권고사직으로 신고를 하면 되는지 ?? 

상실신고가 이렇게 들어가야된다고 알고 있어서요.

필요한 서류하고 절차를 알고싶습니다. 

퇴직금도 14일 안으로 못받을시 신고가능하다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필요한 서류 절차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퇴직금은 국가에서 1000만원까지 밖에 지원이 불가능하다는데 

지원한도가 임금채불하고 퇴직금 은 별개인 것인지 알고싶습니다. 

1. 임금채불신청

2. 실업급여

3. 퇴직금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tra Form
성별 남성
지역 경기
회사 업종 제조업
상시근로자수 1~4인
본인 직무 직종 서비스직
노동조합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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