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연차계산관련해서 질문드려요.

2018.03.12일 입사자입니다. 회사측 연차계산 방법은 회계년도 기준으로 정산됩니다.

올해 지금남은 연차갯수를 회사에서 말씀해 주셨는데,

작년 2개사용하였고 올해 2.5개를 사용하여 4.5개가 남았습니다.

그럼 작년에 연차가 9개가 발생하여 올해 사용하는거고 4.5개가 남은건 알겠는데,

개정연차적용대상자인데, 매월만근씨 연차가 1개씩 발생한는건 어떻게 되는건가요 ?

올해 만근 하는 경우 기본연차가 15개가 내년에 발생하여 사용할수 있는건데,

개정연차적용에따른 연차는 언제사용하고 언제 발생되는건가요 ? 현재 남은연차수가 4.5개 맞는지도 궁금합니다.

Extra Form
성별 여성
지역 부산
회사 업종 제조업
상시근로자수 20~49인
본인 직무 직종 사무직
노동조합 없음
이 정보를 친구들과 공유
카톡으로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