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5월 10일자로 경영상에 어려움으로 해고 통지를 받았고 14일까지 일을 다니고 싶다는 의견을 표출했으나

인수인계등으로 31일까지 회사를 다니게 되었습니다.

제가 하고 있던일은 회계업무와 거래처 부자재 관리업무이고.

제자리는 후임이 없이 제가 하던 일은 다른업체에서 하기로 하였습니다.

궁금한거(제가 다니는 회사를 A회사,인수인계하는 업체를 B회사라 하겠습니다)

1. 제가 B회사 직원에게 인수인계를 해야하는건가요? 제가 하던 일이 6월30일까지는 A 회사에서 일을 한다고 해서 인수인계가 필요하다고 전달받기는 했습니다.

2.제가 가지고 있는 부자재 매입단가를 B회사에 꼭 공개해야하나요? A회사와 B회사는 같은 사장이 운영중이고 그 전에는 이 부자재를 B회사에 판매중이였어서. 저희가 받는 매입단가에 이익을 붙여서 B회사에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상태가 매출업체에 매입단가를 알려주는 꼴이라 원래 일하시는 직원들이 다 싫어하는상태입니다(다른직원들은 B회사에 흡수될 수 도 있는 상황입니다.아직 결정은 안났고요) 일주일은 더 다녀야하는데. 이게 아무도 모르고 직원들만 정리된걸 아닌 파일이고. 작년 11월에 램썸웨어 걸려서 사장이 돈없다고 자료 다 날리고 첨부터 하라고 해서 고생고생하면서 만들었습니다.그러니 더 그런거 같고요.

3. 인수인계를 여러사람한테 해야하는건가요? A회사는 직원이 5인 정도인 작은사업장이고 B회사는 직원이 40명정도되는 업체입니다. 제가 하는일은 여러사람이 하게 되더라고요. 시간도 각자 하시고요. 인수인계를 종이로만 전달해드리면 안되나요? 어차피 한번 두번듣는다고 할수 있는일도 아닌데 시간빼앗기면서 3명에게 인수인계는 너무한거 같아서요.

인수인계하다보니 너무 화가나서 여쭤봅니다.

이렇게 회사가 해달라는걸 다하고 있으니 할때마다 화가나고요.

제가 지금 임신 5개월차라 다른 직장도 못구하는데... 요새 스트레스도 받고요.

어서 그만두고 싶네요.

조금이라도 답변 부탁드립니다.

Extra Form
성별 여성
지역 서울
회사 업종 기타업종
상시근로자수 5~19인
본인 직무 직종 사무직
노동조합 없음
연관 검색어
이 정보를 친구들과 공유
카톡으로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