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2015년 11월 입사기준/회계기준으로 연차 관련해서 문의 좀 드리고 싶어서 그럽니다.

제가 16개 사용이 가능한거 맞나요?

하지만 저희회사는 월차 12일 외에는 연차 사용이 안되는것 같든데,

이 부분 관련해서 월차 말고 연차로 사용한다고 해도 상관없나요?

그리고 만약 연차가 안된다고 해서 월차로 사용시 미사용한 연차부분에 대해서는 미지급 한다고 하면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대기업은 이런부분이 명확하게 되어있지만 중소기업은 그런부분이 없다보니,

사업주가 임의대로 정하는거 같아서 명확한 기준을 알고 싶습니다.


Extra Form
성별 여성
지역 경기
회사 업종 기타업종
상시근로자수 5~19인
본인 직무 직종 사무직
노동조합 없음
연관 검색어
이 정보를 친구들과 공유
카톡으로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