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는 기술서비스업이나, 사업자등록증에는 제조업/서비스업으로 등록되었습니다.
저는 경영지원팀으로 사무직이나, 직장인 건강검진을 보니 '비사무직'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거래업체와 용역 계약시 인원감축 문제로 갑작스럽게 해고 당하게 되었는데,
정부과제를 하는 회사라 실업급여를 줄 수 없고 연차수당도 없다고 합니다.
어떤 복지도 없던 회사인데, 어떻게 하면 받을 수 있는지 퇴사 전에 증빙자료를 모을 수 있게 도와주세요.
퇴사를 권하는 상담을 녹음해도 될까요?
실업급여와 연차수당을 신고할때 필요한 서류와 증빙자료를 꼭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미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