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년 2017 년 7월부터 2018년 10월까지 근무한 회사원입니다.

작년 입사할때는 회사 사정이 좋았으나 올해 18년 3월부터 회사 사정이 나빠지면서 월급이 밀렸습니다.

밀린 월급은 중간중간 정산이 되기는 하였으나, 일부 정산일뿐 밀린 액수로 따지면 약 700만원정도 월급이 밀려있습니다.

문제는 중간에 회사가 안좋아지면서 사업을 다른분이 인수하시고 8월에 고용승계까지 끝냈다고 들었습니다.(회사명이 바뀌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직원이 9명에서 4명으로 줄었습니다.

그동안은 참아왔지만 이번달을 끝으로 퇴사하려고 합니다.

만약 퇴사할 경우 미지급된 급여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연차는 계산해보니 총 8일 사용했습니다.

(현재 저와 비슷하게 퇴사한 다른 직원들 중 2명은 이미 노동부에 신고를 한 상태라고 합니다.)

또한 퇴직금이나 실업급여의 경우에는 어떻게 되는지 알고싶습니다 ㅠㅠ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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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별 여성
지역 서울
회사 업종 기타업종
상시근로자수 1~4인
본인 직무 직종 사무직
노동조합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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