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궁금한것이 있어서 문의드려요

이직확인서나 퇴직금계산때 연차입력하는부분이 있는데 어떻게 계산해서 입력해야하는지 궁금해서요

첫번째, 17.9.6입사자가 18.9.5퇴사를 하게되면 이직확인서나 퇴직금계산때 연차부분에 입력을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입력한다면 26개/3인지, 아니면 11/3인지...

두번째, 17.9.6입사자가 19.9.5퇴사를 하게되면 이직확인서나 퇴직금계산때 연차부분에 어떤 금액을 입력해야하는건가요?

             18년 9.5일 미사용 연차지급분/3인지,

             19년 9.5일 미사용 연차지급분/3인지,

많이 헷갈려요 쉽게 설명 부탁드립니다~^^

Extra Form
성별 여성
지역 광주
회사 업종 시설관리 서비스업
상시근로자수 5~19인
본인 직무 직종 사무직
노동조합 없음
이 정보를 친구들과 공유
카톡으로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