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관리사무소 직원들 근로시간에 따른 급여계산 문의드립니다.

직원1  1주일 09:00~18:00 토/일 휴무 휴게시간1시간

직원2  1주일 14:00~23:00 토/일 휴무 휴게시간1시간

직원1  1주일 14:00~23:00 토/일 휴무

직원2  1주일 09:00~18:00 토/일 휴무

이렇게 반복적으로 일주일 단위 돌아가며 근무합니다.

이때 급여계산을 주40시간 근무로 월209시간을 계산하면 되는지요?

아니면 14:00~23:00때는 18시이후 연장수당을 따로 계산해야 하나요?

Extra Form
성별 여성
지역 경남
회사 업종 협회 및 단체
상시근로자수 5~19인
본인 직무 직종 사무직
노동조합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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