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근무시간은 09:00~17:00, 10:00~18:00, 15:00~22:00로 로테이션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오전에 출근하는 분들은 중간에 식사시간과 30분의 휴게시간을 제공하고 있는 중입니다.
15:00시에 출근하시는 분은 휴게시간을 챙겨드리기 힘든 상황이라 오전에 출근하시는 분들보다 1시간 근무시간이 적은 상황이구요
휴게시간을 제공하기 힘들어 30분 또는 1간을 출퇴근 시간을 조절하는 건 문제가 되지 않는지 궁금합니다.
급여는 하루 7시간(휴게시간제외)근무로 나가고 있구요.
1. 9:00~17:00, 10:00~18:00 근무자가 휴게시간대신 30분 일찍 퇴근하는 부분.
2. 15:00~22:00 근무자가 원래 급여에 맞는 시간은 14:00~22:00 인데 1시간을 늦게 출근하는 부분.
이 두가지 부분이 문제가 되는지 궁금합니다.